본문 바로가기

코인

니어프로토콜 시세 상황 코인 전망은?

심볼 니어프로토콜 (NEAR)
총 발행량 1,000,000,000 NEAR
유통량 313,061,178 NEAR
시총 순위 48위
시가총액 2,038,265,254,527
주요상장거래소 업비트,바이낸스,비트컵,게이트아이오등

니어프로토콜은 솔라나 RSK등 프로젝트는 네크워크와 이더리움을 연결해 함께 주목을 받았던 플랫폼 입니다 솔라나,아발란체에 비해 상당히 저평가 되어 있는 플랫폼 코인이기도 합니다 

 

니어프로토콜(NEAR)이란?

 

NEAR 프로토콜은 샤딩과 지분 증명(POS) 기반 블록체인 애플리케이션 플랫폼입니다. NEAR는 미래의 개방형 웹을 가능하게 하고 경제를 강화하도록 설계된 프로젝트로 개발자 친화적이며 확장성이 뛰어난 저비용 플랫폼으로 지갑 앱, 익스플로러, CLI 툴 등 개발자가 생태계를 확장할 수 있도록 돕는 다양한 도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NEAR의 새로운 계약 기반 계정 모델은 사람이 읽을 수 있는 계정 이름을 사용하며 개별 키를 저장하고 권한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NEAR 프로토콜에서 거래 수수료는 부분적으로 소각되며 이더리움보다 100만 배 저렴하다고 합니다. 검증자는 NEAR 토큰 스테이킹을 통해 네트워크 운영에 참여할 수 있으며 검증자는 인플레이션 보상(최대 5%)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니어프로토콜 개발 팀원

EAR 프로토콜은 개발자인 Alex Skidanov와 Illia Polosukhin의 작품이며, 이 두 개발자 모두 프로그래밍에 관하여 폭넓은 경험을 지니고 있습니다 이 두 사람은 Skidanov가 미국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인 Y 콤비네이터에서 일하던 중 만나게 되었으며, 2018년 7월에 개발자들이 보다 손쉽게 소프트웨어를 구축하고 출시하는 데 집중하는 프로젝트에 착수하게 되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현재의 NEAR 프로토콜이 되었으며, 구글 및 MemSQL에서 경력을 쌓은 개발자들을 포함하여 40여 명의 직원을 고용하였습니다 NEAR 프로토콜의 공식 웹사이트에 따르면, 이들 개발자의 상당수가 국제 대학생 프로그래밍 대회(ICPC)를 비롯한 코딩 및 관련 분야의 대회에서 상을 수상하거나 수상 후보에 올랐다고 합니다. Skidanov 본인은 MemSQL과 마이크로소프트에서 활동한 경력이 있으며, Polosukhin은 엔드 투 엔드 오픈 소스 머신 러닝 플랫폼인 TensorFlow와 구글 서치(Google Search) 개발에 참여했습니다

 

니어프로토콜 파트너사

니어 프로토콜은 글로벌 커스터디 서비스, 지갑, 애플리케이션 등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습니다.

 

 

니어프로토콜 전망

 

플랫폼 코인은 기술이나 알고리즘도  중요하지만 실제로는 해당 플랫폼을 채택한  파트너가 많아야하고, 파트너십 관계와  실제 사례도 중요합니다 니어프로토콜 생태계에 이미 많은 디앱들이 활성화 되었으며, 지속적으로 많은 디앱들이 서비스를 예정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국내서는 큰 주목을 많이 못받은 코인이기도 합니다. 이번 업비트 원화마켓 상장이후 비트코인 시장의 약세장이 종료되고 다시 상승장이 온다면 충분히 주목을 받지 않을까 생각됩니다.